본문 바로가기

ESTP vs ISFJ: 다한 후 화해하는 법 - 내 경험담과 함께

ESTP vs ISFJ: 다한 후 화해하는 법 - 내 경험담과 함께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ESTP vs ISFJ: 다한 후 화해하는 법 - 내 경험담과 함께

ESTP vs ISFJ: 다한 후 화해하는 법 - 내 경험담과 함께

 

친구와의 다툼, 소중한 화해 

20대 여성인 며칠전 친구와 다툼을 겪었어요.

 

저의 친구는 MBTI 유형 검사에서 ESTP 성격이고, 저는 ISFJ예요.

 

■    우리는 성격이 완전히 반대라서 다툼을 겪을 때 서로 이해하기 어려울 때가 많아요.

 

■    하지만 이번 다툼을 통해 소중한 화해 방법을 배웠거든요

 

진심 어린 사과와 소통이 관건 

 

■    우리가 화해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친구의 진심 어린 사과였어요.

 

■    또한 서로의 입장을 이야기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소통 과정이 필요했죠. 제가 상처받은 이유를 말하고, 친구도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설명해주었어요.

 

■    서로를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어요.

 

함께 할 수 있는 공통점 찾기 

 

■    ESTP와 ISFJ는 성격이 달라 쉽게 다투지만, 화해하고 나서 더욱 튼튼한 관계를 만들 수도 있어요.

 

■    저희는 이번 기회를 통해 서로 좋아하는 영화 감상 같은 공통점을 찾아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했어요.

 

■    공통 관심사를 통해 서로를 더 알아가고 친구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거예요.

 

마무리: 다툼은 나쁜 것만은 아니에요 

 

■    친구와 다투고 화해하는 과정은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어요.

 

■    다툼은 관계를 악화시킬 수도 있지만,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려는 노력을 기울이면 오히려 관계를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.

 

■    여러분도 만약 다툼을 겪고 있다면 진심 어린 사과와 소통, 공통점 찾기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의 관계를 다시 복원해보세요

 

소개드린 내용은 ESTP vs ISFJ: 다한 후 화해하는 법 - 내 경험담과 함께 입니다. 위 내용들이  좋은 정보가 되셨길...